Buddha-sci-fi-muayThai-history-astrology-superstition-language-yoga-music-art-agricuture-herb-food

...I believe that meditation and healthy food are an essential human experience and should be freedom to learn too................................ Buddha-Dharma-Sangha-science-fiction-MuayThai-History-Astrology-Superstition-religion-Language-math-mind-universe-meditation-Yoga-Music-Art-Agricuture-Herb-Food...this is good health and life. All give us be Oneness. I will try to understand you and everybody around the world................ WE ALL ARE FRIENDSHIP......Truth me

Friday, September 26, 2014

๒๔.๑๑.Buddha-Dharma-Sangha-Science-Fiction-MuayThai-History-Astrology-Superstition-Religion-Language-Math-Mind-Universe-Meditation-Yoga-Music-Art-Agricuture-Herb-Food=Good Life Health.



24.11.부처 - 출 - 사제 - 과학 - 소설 - 복싱 - 역사 - 점성술 - 미신 - 종교 - 언어 - 수학 - 정신 -우주 - 명 - 상 - 요가 - 음악 - 예술 - 농업 - 허브 - 음식 =  좋은 생활 건강





*** Atthanij Pokkasap 은 당신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오전 1시 58분에서 8월 28일

그것은 천천히 ..
는 .. '읽기 쉬운 아니다 ..
한 번만하지만 ... 하드 생각.
... 자비를 물어 귀찮게하지 마십시오.
엘리트를 제공하는 팬 인터페이스 ... __ / I는 __ \
           
.......

Mareep Nnag 

한 번만하지만 ... 하드 생각.
... 자비를 물어 귀찮게하지 마십시오.
엘리트를 제공하는 팬 인터페이스 ... __ / I는 __ \

.......



Atthanij Pokkasap     은 원래의 기초를 읽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공유 그들이 여기에 하나를 사용하여 질문 한 답변 ... 어서.


Atthanij Pokkasap      ... 자세히 간단합니다. 이 점은 ... 내가 사망의 경우 달 (2) 때문에 사랑하고 돌보는 어머니 행성의 비스듬히 갔다 ...하지만 그렇다하더라도위한 견고한 기초가 ...


Atthanij Pokkasap     내가해야 할  ...
인간의 역사에서 .. 아들은 사랑하고 어머니를 걱정. 아무도 그것을 믿지 않을 것이다 .., 실패 할 경우, 곧 위대한 연기 칼란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


Mareep Nnag      모든 것을 ... 좋은 교수가 교수 말해입니다 ...하지만 난 (내가 아마 쌍둥이를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주저) 이런 식으로 뭔가를 요구하지 않을거야 ... , ... 그리고 나는 그 번호를 사용하고 (난 그냥 내 자신에 그것을 넣어 때문에 ... 조금 아래로보기 페이지의 계산의 세부 사항을 밀어하지만 기계에 대한 링크를 넣어 너무 게으른이었다. ) ... 그래서 나는 나에게 말했다 웹 사이트에서 패스를했다 ... 그는 그냥 학위 같은 이전, 뭔가 (에서 해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장, 운명처럼 넣어 나에게 말했다. 서브는 ...이) 555 아래로 오게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내가 정말이에 대해 잘 알고 있지 않은, 서명했다있는에 대한 문제입니다 ... , ...


Mareep Nnag      나는 책을 읽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시도 규범으로 자신을보기 위해 또 다른 비교를하고자하기 때문에, 그래서 ... 내려 갔다 나는 그것을 볼 때 나는 너무 많은 시간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과 사이딩을 시도합니다. 내가 소유 (당신이 정말 좋은 ... 전에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하지 나) ...


Mareep Nnag     와 난 여전히 OK, 미생물학과 데비가 ... 좋은 또는 나쁜 행운, 어쨌든 (이 책에서 그는 다음 정말 반대 바이 패스 및 응답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궁금합니다. ) 아주 이상하지 않았다 ... 여기 내 7 바이 패스 행운의 여신은 다시 ... 그것은 당신이 파괴적인 묘사 도로 감옥이었다입니까? ... 나는 위험 이었지만, 일명 자신을 재수 할 교란 여부 ... 감정적이었다 교사의 3 (여러 번 당신이 그냥 이해 할 생각 했, 정말 아니다) .. . Putta는 너무 위험했고 (내가 내 손에서 책을 읽고 ... 나는 나 자신을 알고 있음을 과시하지 않으려는) 나와 내와 집에서 7 6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


Mareep Nnag     는 ... 그것은으로 가져달라고 요청하지 않은 것 (하지 아무것도 '... 난, 다른 두 전에 의사에 봤는데 그때는 너무 옆에 안수 할 것을 필요 ... 매우 두려워 추가). , ...


Atthanij Pokkasap     스타  Kumlacns 경우 ..
12 집 토성 Lacns은 수요일 (4) 닷지 란 전갈 자리는 나에게 건강한 조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단지 농업 별 ... 교도소로하고있다.
제사장은 그 다음 일을했다 ... 58 광선을 짝 호스트를 관통합니다. 나는 공정 헛에서 오래 불길한, 불법 이동에 대한 싸움이었다 사랑 해요. 이것은 좋지 않다


Atthanij Pokkasap     뿐만 아니라 습관이 될 것입니다 길조의 상징으로 관찰했다. 각각의? ...

1. 과학 기술 Ramblin의 습관  상승은 간단한 좋아한다. 공공 서비스 나는 또한 무료로 좋아

2. 일 마노는 .. 심장이 평화로운 말했다 이유입니다. 나는 집에 혼자 살고 있지만, 조용 .... 상승에 플로리다의 반대. 나는 초 개성을 보내고 있습니다.

3. 굴드 풍경 팔로마 기본 감정일 유사 그러나 치명적인 온실입니다상승에 대한 반대 일이 : 그리고 상승 도랑 친선 경기를 일요일과 월요일 별, 그것 자체가이 모순 ... 원래 하나였다.

4. 여기에  Hangman- 길조 화요일. 문제는 토요일에 거부 감옥에 걸릴 것과 같은, 다음 상승했다. 그러나 때문에 화요일은 내 멋진 친구입니다. 금요일, 그래서 나는 의식을 잃을 수 있습니다. 무게감옥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5. 수요일은 경사스러운 사랑 재치 ... 과학 만 같은 스타 상승 상승했지만, 그것은 공개를 통해보다 낫다.

6. 목요일 이상한 나라의 팀 메도우 ... 지적 재산. 정말 통해 얻은 지식을 좋아한다.

7. 킬러 은 경사스러운 금요일입니다 사랑 - 금융 의도적으로 잘 판매되었다.

8. 토요일 팔로의 풍경 ... 전투 화요일합니다. 주소에 깊이 배어 든 습관이된다. 에 헌신 종래 웰빙 .. 감옥에 치워하지만 일반적인 지침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9. 이상한 나라의 공연 팀 메도우 구 선 ... 지적 목요일. 지혜 널리 긍정적 인 모두 그 음. 난 아내 ฮ eaaaaa을하지 않았다 ..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10. 추가 금융 화요일이, 금요일 좋은 친구가 종종 이성의 반대는 좋은 일이 될 수 있음을 주.

11. 농업 상승 머큐리의  치명적인 유전 향상 명, 이하에 창조적으로 기괴한 장난이다. 내 말은 여분의 기질은 사회의 기간에 즐겁게 놀라운 많은 사람을 만들기 때문에 상대 컷 .. ..... 당신을 당신과 함께 친척이 없었다.


Atthanij Pokkasap     돌아 가기  번호, 출생 ... 2515 일요일 12월 10 년생 일에.
일요일은 야심 찬 옹호를위한 하나의 좋은 이유 =.

10 = 치명적인 일요일 은하 주위를 나선형 (우주의 가장자리까지 스타 센터, 별) ... 다른 사람을 위해 고통의 부담을 행동하지 토성 진행 중입니다.

12 월. = 12 밝은 별들보다 조디악 기호는 자연 ... 무사도의 괴물의 중간에있는 광선에 의해 불안 행동을 지금 내 눈과 날카로운 가사 포스터 거래 만 할 것이다. 잘못은 아니지만, 종교는 종교가 아니라, 더 많은 도움이되었다.

2515 = 13 별, 별은 일반적인 분위기와 충돌합니다. 내가 자주 두통, 편두통 패킷 중 13 = 4 외식 (모두 그 이유는 좋은 증거를 찾아 넣어 시작), 수성의 근접 성인과 같은 작은 (나는 그들이 덜 생각합니다. ) .. I 대부분은 내가 다시 건강에 그것을 가져 갔다는, 조디악 요소의 구조적 요소, 별과 행성을 다시 장착 ... 감정을 예측하고있다.


Atthanij Pokkasap      일몰 집 전갈 자리는 물 또는 보리스 세계가 ... 급성 심장 마비를 조심입니다 ...하지만 난이 호흡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부지런히 운명을 결정하는 품질 요소를 통해 몸에 축적합니다.


Mareep Nnag     그래서 나는 매우 긴 그들을 너무 많이 귀찮게하지 전에  감사합니다 ... 난이 걸렸다 ... 무절제가 정확히처럼 할 ... 아, 왜 정확하게는 ...



No comments: